잭 블랙의 나쵸 리브레? 아니 곰쵸 리브레!!

2013. 4. 25. 22:3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잭블랙을 참 좋아한다.

평범하지 않은 외모에 어눌한 말투와 웃긴 몸동작까지.. 


그 코메디 코드가 아주 웃기단 말이지!!


그 중에서도 특히 좋아하는 영화가 있는데 바로 나쵸 리브레!!

반칙왕을 카피한게 아닌가라는 의심을 살 정도로 익숙한 스토리라인이기는 하지만 특유의 개그 코드가 스며들어서 잊지 못할 작품이 되었다.


특히 영화 전반을 감싸고 있는 색감과 마스크가 인상적이다.






이런 몸매..





이따우 몸짓!







결정적으로 바로 이것!!!


그래서!

그래서!


그래해서 결국!!!!!






이걸로 캐릭터를 만들어야 겠다는 생각에 이르렀다.



ㅋㅋㅋㅋㅋㅋㅋ

정말웃기지도 않게 말이다.












그래서 바로 요렇게 도화를 뜨고

눈을 그리고 


별을 만들어 달고


마스크의 색감을 적절하게 맞춰서




뾰로롱~



짠!!!!!










응?


최초의 도안과 수정된 도안을 비교하면?



요런 형태가 된다.






좀 더 봉제 마스크 스러움을 가미한 최종 도안!!


흐흐흐


이름하여 곰쵸 나브레!!!

(뭔가 나부랭이 같기도하고..)










그리고 처음 모티브가 되었던 포스터에 올려보니...





뙇!!!!












크크크크크크



미쳐 텍스트 수정까지 할 시간은 없었지만

아쉬움을 뒤로한채 너무 마음에 든다.


ㅋㅋㅋㅋ


이제부터 내 마스코트로 사용하는걸로~


데헷~



이상 영화 감상평을 가장한 캐릭터 제작기 끝!

아!! 영화는 강추!!




나쵸 리브레

Nacho Libre 
7.8
감독
자레드 헤스
출연
잭 블랙, 헥터 지메네즈, 안나 드 라 레구에라, 에프렌 라미레즈, 로로 차트랜드
정보
코미디 | 미국 | 91 분 | -
글쓴이 평점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