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레고 9490 스타워즈 드로이드 탈출(LEGO 9490 Star Wars Droid Escape)

2013. 5. 5. 22:4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리뷰] 레고 스타워즈 9490 드로이드 탈출(LEGO Star Wars 9490 Droid Escape)




스타워즈 에피소드4에서 R2D2와 C3PO가 ISD 비행정을 타고 탈출하는 장면을 재현한 레고 9490.

영화에서도 슬쩍 지나가버려서 기억도 잘 나지 않았는데 다시 영화의 장면을 보니 기억이 난다.







다시 레고로 돌아와서..






구성이 일단 나쁘지 않다. 피규어 4기(무려 샌드트루퍼까지)와 비행정이 들어 있어서 137개의 블록 갯수지만 가성비가 높다고 할 수 있겠다.








2봉으로 구성품은 간단해 보이는데 만들어보면 꽤 쏠쏠한 맛이 있다.







일단 1번봉을 뜯어보면 이 구성의 메인이라고 할 수 있는 샌드트루퍼와  R2D2, C3PO가 나오고 







2번봉은 탈출용 비행정이 메인이다.









스티커가 꽤 커서 붙일 때 주의를 해야한다.

요즘 퐁퐁신공이나 다양한 노하우들이 있지만 수전증만 주의하면 그냥 붙여도 무난하다.







킷은 간단해서 조립이 쉬운편이다.







영화에서도 잘 나오지 않던 내부는 간단하게 재현해서 약간은 실망스러울 수도 있다.








드로이드 탈출이라는 킷 명에 걸맞게 비행정의 뚜껑은 분리가 가능하도록 되어 있다.








조립이 끝나면 약간 허탈할 수도 있다.

생각보다 더 간단하기 때문이다.







컨셉아트를 보면 비행정에서 내리는  R2D2와 C3PO를 샌드트루퍼가 체포한다는 내용같은데...

뭐 영화와는 조금 다를 수 있으니 그렇다 치고 요거 하나로도 충분히 디오라마 구성이 가능하다는게 매력이다.







그럴듯한 배경과 바닥 작업만 하면 바로 디오라마가 될 수 있을 훌륭한 제품이다.

일단 피규어가 4기나 들었다는게 점수를 먹고 들어간다.


가격에 관해서는 스타워즈 라이센스 제품이 워낙에 거품도 있고 프리미엄도 있어서 안정화 됐다거나 착하다고 보기는 힘들다.





확대찜하기

레고 9490 스타워즈 드로이드 탈출 LEGO

가격
39,990원
판매몰
interpark
카테고리
완구/교육/교구 > 블록놀이 > 일반블록
구매하기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