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 포서드 E-P1 쇼케이스를 다녀오다!!

2009. 6. 21. 23:03사진마을/카메라이야기

반응형
SMALL
지난 17일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있었던 PEN E-P1 쇼케이스에 다녀왔습니다. 100명이나 초대된 행사라 그런지 규모가 엄청나더군요. 무대는 깔끔하게 만들어져서 좌우로 영상이 나오고 마치 패션쇼장을 연상케하는 무대였습니다.





테이블이 지정되어 있고 자리도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다행히 무대에서 아주 가까운 자리였습니다.





배포용 자료와 함께 mmmg에서 만든 펜 마그네틱 3종셋트 버튼인줄 알았는데 자석이네요


시연에 사용될 E-p1 제품들이 보였습니다. 그외에 각종 렌즈와 컨버터도 놓여있네요.


체험존에 마련된 체험용 제품과 모델 촬영에 여념이 없으신 분들..;; 덕분에 만져보지도 못했지만 ;


이미 체험단을 통해서 낯설지 않은 이두형차장님 마이크 달고 나오셔서 멋지게 설명을 해주시네요. 상세한 기능까지 차근차근 설명을 해주셨습니다.


이어지는 모델 워킹?과 제품 소개타임. 괜히 만들어진 무대가 아니었네요 ;;











이래저래 소개하는 시간과 시연 시간이 지나고 사람들이 빠져나간 틈을 이용해서 카메라를 만져볼 수 있었습니다. 기대했던 만큼 제품은 마음에 들었지만 출시 가격이 얼마가 되느냐가 문제가 아닐까요 ^^;


도저히 거스를 수 없는 우월한 자태 ;; 7월이 오면 생일겸 한셋트 셀프선물 해줘야 하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ㅠ.ㅠ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