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블로그] 2010 아주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 with YOU

2011. 9. 29. 17:1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2010년 위블에서 도서 리뷰를 시작으로 자주가는 사이트 1순위에 올랐는데!! 이렇게 또 감동적인 캠페인을 진행하시네요 ㅠㅠ

혹시나 하는 마음에 신청을 했더니 이렇게 행운이 찾아왔습니다!!!









크리스마스가 지난 월요일아침 책상위에 올려진 아름다운 박스를 보고 뭔가 싶었는데!!!





꺄악! 이렇게 아름다울수가!! 위블에서 보내주신 선물이네요~




선물을 뜯기 전에 먼저 눈에 들어온 리본이 곱게 달린 카드였어요~
올해는 지인들에게 카드를 많이 보냈지만 회신?을 거의 못받아서 ㅠㅠ

위블에서 어떻게 알고 직접 손글씨로 한땀 한땀 정성스레 적어주셨네요~









멋지게 포장된 선물 포장을 뜯기전에 일단 위블 액정 클리너 한번 찍어주시고~






본격적인 선물 개봉에 들어갑니다~

두둥~

포장까지 고급스럽게 잘 해주셨네요~









포장을 뜯으니!!

요렇게 아름다운 사진첩이 나왔습니다!!

다른 분들 포스팅도 보아하니!!

어떻게 아시고?(아마도 블로그 내용을 기반으로 준비하신듯 합니다!!) 저에겐 사진첩을 주셨네요~

랜덤이라고 하셔놓고선 꼼꼼하게 파악해서 필요한 선물을 주셨네요~

위블 정말 이대로 산타가 되는건가요?




아직 인화한 사진이 없어서 내부는 뜯지 않았지만
조만간 사진 뽑아서 어떻게 넣을지 고민하고 추가할게요~

위블 짱!

감사합니다.

위드블로그 덕에 2010년 즐거웠어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