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라이플렉스(RolleiFlex)를 추억하다. [deli 클래식 카메라 연필깎이]

2010. 5. 7. 14:0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오늘 발견한 재미있는 제품입니다.
옆자리 동료가 구입한 물건인데 이녀석 롤라이플렉스를 닮았네요
제법 흉내를 그럴듯 하게 내었습니다.

2단으로 나뉜것은 물론이고 표면 재질부터 아래 렌즈부까지 충실하게? 재현되어있네요





아래 렌즈부에는 시리얼?넘버와 조리개 수치까지 다 표시되어있어서 얼핏 진짜 토이카메라로 쓸 수 있겠다는 생각도 드네요


뒷면에는 연필심의 뾰족함을 조절할 수 있는 레버가 달려있네요 ;


아래 렌즈부분을 열면 샤삭 깎인 연필가루들이 들어있습니다.


정면에서 보면 영락없는 카메라군요!!


셔 터스피드와 조리개 조절레버와 수치들이 알차게 각인되어있는 정면부입니다.
초 등학교 이후로 써본적이 없는 연필깎이 하나에 즐거운 오후네요~

카메라를 좋아하는 친구를 위해서 하나쯤 선물해도 괜찮겠네요~
.
.
.
Apple iPhone 3Gs

구입처 : http://shop.earlyadopter.co.kr/front/productdetail.php?productcode=004004000000000278



반응형
LIST